홈검색채팅갤러리음성메시지
2026년 05월 25일
김채원
안녕!!!
오전 7:32
김채원
나 광주가서 창억떡 먹었다
오전 7:32
김채원
사촌오빠가 한시간 줄서서 사다줬어!!
오전 7:32
김채원
5박스
오전 7:32
김채원
다같이 나눠먹음
오전 7:32
김채원
그리고 우리 가족들도 다 광주 갔었어
오전 7:33
김채원
채원사랑단이야
오전 7:33
김채원
스카이박스 안 하고
오전 7:34
김채원
밑에서 보셨는데
오전 7:34
김채원
내가 스카이 박스를 가서
오전 7:34
김채원
후회하셨대..
오전 7:34
김채원
가서 맛있는것도 많이 먹음!!
오전 7:35
김채원
크림새우 보영만두 뿌링클 쫄면
오전 7:35
김채원

근데 채원이 멀리있는 웨이브도 엄청 잘찾더라

나 못 찾아서
오전 7:35
김채원
컨텐츠팀 카메라 빌려서 줌인해서 찾음
오전 7:35
김채원
근데 진짜 보이는거야
오전 7:36
김채원
광주까지 와줬는데 인사도 못 하고 가면
오전 7:36
김채원
너무 슬플 것 같았어
오전 7:36
김채원
물론 내가..
오전 7:36
김채원
오랜만에 웨이브와 만날 수 있는 날이었는데
오전 7:37
김채원
난 요즘 지하에만 사니까…🥀
오전 7:37
김채원
또르륵
오전 7:37
김채원
난 근데 아쉬워 ㅠㅠ
오전 7:38
김채원
테이블석에 앉고싶었는뎅
오전 7:38
김채원
아니 근데
오전 7:39
김채원
내가 원래 머리를 풀고 갔거든??
오전 7:39
김채원
근데 다들 갑자기 묶은게 낫다는거야!!
오전 7:39
김채원
그래서 묶었거든..?
오전 7:39
김채원
근데 나중에 보니까
오전 7:39
김채원
푼게 나은거야….
오전 7:39
김채원
좌절했어…
오전 7:39
김채원
오전 7:39
김채원
그리고 시타전에 한거는
오전 7:40
김채원
선수분이 알려주셨어
오전 7:40
김채원
기선제압..?
오전 7:40
김채원
느낌이야 근데 넘 민망해서
오전 7:40
김채원
하핫
오전 7:40
김채원
약간 노홍철 선배님 느낌으로 변함
오전 7:41
김채원
다음에는 시구하겠어!!
오전 7:41
김채원
잘 던질 수 있을 거 같아
오전 7:42
김채원
그리고 내가 시타날에
오전 7:42
김채원
배 안 나오려고
오전 7:42
김채원
전날 저녁 엄청 일찍 먹고
오전 7:42
김채원
아침도 안 먹고
오전 7:42
김채원
휴게소에서 간단하게만 먹었거든???
오전 7:43
김채원
근데 전날에 배가 너무 고파서
오전 7:43
김채원
잠을 못 잤어
오전 7:43
김채원
그래서 시타하고 맛있는거 마니 먹고
오전 7:43
김채원
원래는 크림순대국밥도 먹으러 가는 건데
오전 7:43
김채원
그날만 일찍 닫은거야…
오전 7:43
김채원
그래서 집가서 로제찜닭 먹음…
오전 7:44
김채원
오전 7:44
김채원
광주에서 유명하대
오전 7:44
김채원
줄서서 먹는댕
오전 7:44
김채원
사진도 찍었는데 아직은 보낼 수 없음…
오전 7:44
김채원
슬픔…
오전 7:44
김채원
바로 보낼려고 잠을 이겨내며
오전 7:44
김채원
올라오는 차에서 사진 옮기고 셀렉하고
오전 7:45
김채원
컨펌도 보냈는대…
오전 7:45
김채원

승요된거는 알고잇지..?

당연하지
오전 7:45
김채원
요정이니까
오전 7:45
김채원
난
오전 7:45
김채원
오전 7:45
김채원
이번 피씨오 봤어??
오전 7:46
김채원
난 정말 맘에 들어
오전 7:46
김채원
이번꺼 제일 맘에 들어
오전 7:47
김채원

채원추구미도달피씨오?

살짝..?
오전 7:48
김채원

유닛옵젝은 유씨오인가? 암튼 귀엽더랑

인정할게
오전 7:49
김채원
키키라라즈
오전 7:49
김채원

이번피시오정말 느꼈어.채워니 추구미나도이제 확실히알앗어

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
오전 7:50
김채원
아웃겨!!!
오전 7:50
김채원

유닛 옵젝 짝은 누가 정해준건가?

모드하우스..?
오전 7:50
김채원
다음 유씨오 나와 함께 하는 사람
오전 7:51
김채원
기대해라
오전 7:51
김채원
뽀뽀옵젝 간다
오전 7:51
김채원
토네언니 그래도
오전 7:52
김채원
요즘 뽀뽀 잘 받아줌
오전 7:52
김채원
변했어🥰
오전 7:52
김채원
드디어
오전 7:52
김채원
밀당이 끝났어
오전 7:52
김채원

채원이가 먼저 뽀뽀를 해..?

난 약간
오전 7:52
김채원
싫어하는 사람들한테는 먼저 하는듯
오전 7:52
김채원
그런걸 즐기는 사람은 별로 할 마음이 없는데
오전 7:53
김채원
토네언니처럼
오전 7:53
김채원
완전 거부하면 더 하고싶음><
오전 7:53
김채원
귀여워!!
오전 7:53
김채원
이제 또 찾아볼게
오전 7:54
김채원
싫어하는 멤버
오전 7:54
김채원

채원뽀뽀싫어하는사람이있나

그렇긴해
오전 7:54
김채원
오전 7:54
김채원
아!!!
오전 7:54
김채원
마자
오전 7:54
김채원
나
오전 7:54
김채원
광주 간 날
오전 7:55
김채원
셋로그도 찍었거든??
오전 7:55
김채원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오전 7:55
김채원
아니 근데 사라짐
오전 7:55
김채원
어디간거야..?
오전 7:55
김채원
원래 없어져…?
오전 7:56
김채원
브이로그로 찍었는데
오전 7:56
김채원
찍을때도 시온언니가 해줌..
오전 7:57
김채원
어케 하는지 몰라서…
오전 7:57
김채원

로그보관함가면 다시 찾을 수 있는 거 같애

그게 어디야..?
오전 7:57
김채원
너무 어려워
오전 7:57
김채원
화살표가 없는데?
오전 7:58
김채원
찾았다!!!
오전 7:59
김채원
저장이 안되는데?
오전 8:01
김채원
하…
오전 8:01
김채원
너무 스트레스 받아
오전 8:01
김채원
오전 8:02
김채원
난 이런거랑 안 맞나봐
오전 8:02
김채원
이따 시온언니한테 해달라고 하고
오전 8:02
김채원
보여줄게..
오전 8:02
김채원
포기..
오전 8:02
김채원
오전 8:02
김채원
빠른포기><
오전 8:03
김채원
나 그것도 해먹을건데
오전 8:05
김채원
이튼메스
오전 8:05
김채원
먹고 후기 알려줄게
오전 8:05
김채원

그게 뭔데? 친환경 위고비?

전혀 달러
오전 8:05
김채원
당황스럽아
오전 8:05
김채원
어머 얼마나 당황했으면
오전 8:05
김채원
오타를..
오전 8:05
김채원
머랭쿠키랑 생크림 딸기
오전 8:05
김채원
섞어 먹는거얌
오전 8:05
김채원

언니 이번 앨범 트랙중에 어떤 곡이 제일 언니 취향이야?

흠 나는
오전 8:06
김채원
흠
오전 8:07
김채원
4번트랙?
오전 8:07
김채원
근데
오전 8:08
김채원
1번트랙도 좋아
오전 8:08
김채원
근데 완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이번 앨범에는 없는 거 같아
오전 8:09
김채원

소설시리즈.... 사라졌어 ㅠㅠ

그건 나도 넘 슬퍼
오전 8:09
김채원
추리소설 다음을 보여주고 싶었는데
오전 8:09
김채원
힝
오전 8:10
김채원
빨리 간절히 원해봐
오전 8:10
김채원
그럼 다음에는 있을지도..?
오전 8:10
김채원
나도 기도할게
오전 8:10
김채원

근데 난 채원이 힙한거 할 때가 너무 멋있음 그렇지 않을거 같은 외모에 반전매력💚

아니 정말로?
오전 8:12
김채원
난 내가 힙한거 하면
오전 8:12
김채원
먼가
오전 8:12
김채원
귀여워
오전 8:13
김채원

나 오늘 노래방에서 추리소설 부르다가 김채원생각나서 울컥…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오전 8:13
김채원
상상했다
오전 8:13
김채원
그래 지금이약..!!.!(울컥)🥹🥹
오전 8:13
김채원
추리소설은
오전 8:15
김채원
마지막에 마법소녀들 파트가
오전 8:15
김채원
제일 울컥함
오전 8:15
김채원
채연지연채원
오전 8:15
김채원
같이 추는 그 부분
오전 8:15
김채원
셋이 찐 웃음이 나오거든
오전 8:15
김채원
그때 진짜 행복을 느껴 항상
오전 8:15
김채원
무대에서 느끼는 행복?
오전 8:15
김채원

트리플에스는 약간 라이징걸네다깨어 이미지가 좀 강한데 추리소설 느낌의 노래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...

나도
오전 8:17
김채원
ㅠㅠ
오전 8:17
김채원
그러고싶어…
오전 8:17
김채원
하지만 가끔해서 더 좋은 것도 있지
오전 8:17
김채원
가끔하니까 더 특별하고
오전 8:18
김채원
근데 단발로 추리소설 아직 안 했지..?
오전 8:18
김채원

채원이는 성숙웅니 그런거 하고싶어?

아니 난 영원히 애기할거야
오전 8:18
김채원
귀여운게 최고야
오전 8:19
김채원
단발소설
오전 8:19
김채원
먼가 긴머리때는 추리소설 추면
오전 8:19
김채원
머리카락도 춤 추는 느낌인데
오전 8:19
김채원
단발은 어떨까
오전 8:19
김채원
먼가
오전 8:20
김채원
이 순간에 감정
오전 8:20
김채원
이부분에 ’감‘
오전 8:20
김채원
이때 머리카락을 딱 치는데
오전 8:20
김채원
단발은 어떨까
오전 8:20
김채원

추리소설 처음 들었을때 어떤 기분이였는지 궁금해 채워나!

망했다
오전 8:21
김채원
넘 높다
오전 8:21
김채원
저음인 나에게 음이 너무 높아서
오전 8:21
김채원
녹음하면서 울었어
오전 8:21
김채원
그래서 벅차오르나봐…
오전 8:21
김채원
울면서 녹음해서..
오전 8:21
김채원
아니 근데
오전 8:23
김채원
오늘 월요일이네
오전 8:23
김채원
날짜 감각이 사라졌어
오전 8:23
김채원
컴백이 곧
오전 8:24
김채원
꺅
오전 8:24
김채원
난 이제 내일부터 마니 바빠지거든
오전 8:24
김채원
그럼 체감될 거 같아
오전 8:24
김채원
빨리 보고싶다!!!
오전 8:25
김채원
오전 8:25
김채원
우리 곧 만나자!!
오전 8:25
김채원
추리소설 만큼 좋아할 파트로 만들어야지
오전 8:26
김채원
곧 만나요!!!
오전 8:26
김채원
오전 8:26
김채원
안뇽
오전 8:26
김채원
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
오전 8:26
김채원
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💚
오전 8:27
260521260526